website statistics
남산동 맛집, 갈비탕 맛있는 '고집센 그집 갈비탕'
본문 바로가기
일 상/외 식

남산동 맛집, 갈비탕 맛있는 '고집센 그집 갈비탕'

by 윤로그. 2024. 1. 19.
반응형

 

고집 센 그 집 갈비탕 (부산 남산점)
영업시간 am 11:30 ~ pm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전화 051-517-2223
부산 금정구 금강로 687
예약, 단체 이용 가능, 포장, 주차, 무선 인터넷
2023년 12월 방

 
 
 
 

 

 

 

부산 금정구 금강로 687

 

 

 

고집 센 그 집갈비탕 남산점

 

 

고집센그집갈비탕 남산점
고집센그집갈비탕 남산점

 

 

저희는 12시쯤에 방문했는데, 한자리 남아있어서 바로 착석했어요.

대기하는 경우 가게 문 옆에 주걱에 번호가 적혀있는데, 빠른 번호 대기주걱을 가지고 기다리면 된다고 적혀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길가에 주차했어요.

 

 

 

고집센그집갈비탕 메뉴판
고집센 그집 갈비탕 메뉴판

 
고집 센 그집 갈비탕 메뉴판 
 

제일 대표 메뉴 일 것 같은 왕갈비탕 주문하려고 했는데, 뼈 없는 왕갈비탕도 있더라고요.

발라먹기 귀찮아서 저는 뼈 없는 왕갈비탕으로 주문했어요.
 

고집센그집갈비탕 메뉴판고집센그집갈비탕 키오스크 메뉴판
고집센그집갈비탕 메뉴판

 

 

테이블마다 키오스크가 있어서 메뉴 선택 후 담기 누른 후 주문하기 누르면 돼요.

 

 

☑️ o r d e r

 

왕갈비탕 13,000원

뼈 없는 왕갈비 13,000원 x2

목갈비탕 10,000원

 

 

고집센그집갈비탕 밑반찬
고집센그집갈비탕 밑반찬

 

 

밑반찬은 김치, 땡고추, 부추무침, 간장소스 나왔어요.

간장 소스는 1인당 하나씩이에요.

 

모자란 반찬은 셀프바에서 추가하시면 돼요.

 

고집센그집갈비탕 간장소스고집센그집갈비탕 김치
고집센그집갈비탕

 

 

김치는 살짝 달달한 맛의 김치인데, 갈비탕이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고집센그집갈비탕 뼈없는왕갈비탕
고집센그집갈비탕 뼈없는왕갈비탕

 

뼈 없는 왕갈비탕

 

직원분이 주실 때 작은 뼈가 있을 수 도 있다고 조심하라는 말과 함께 서빙해 주셨어요.

저는 다 먹을 때까지 뼛조각이 나오진 않았지만, 간혹 뼈조각이 나올 수 있으니 먹을 때 주의하세요.

 

 

고집센그집갈비탕 뼈없는왕갈비탕
고집센그집갈비탕 뼈없는왕갈비탕

 

 

갈비탕 안에 고기, 당면도 많이 들어 있어서 푸짐했어요.

 

뼈 없는 왕갈비탕 고기 손질되어서 나오니까 먹기 편해서 너무 좋았어요. 😉

고기냄새도 전혀 안 나고 갈빗살도 쫀득하고 국물도 감칠맛이 나서 맛있었어요.

 

고집센그집갈비탕 뼈없는왕갈비탕
고집센그집갈비탕 뼈없는왕갈비탕

 

 

같이 나온 간장소스에 고기 찍어서 먹어도 최고 👍

 

고집센그집갈비탕
고집센그집갈비탕

 
 

처음에 밥양 보고 너무 적게 주는 거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갈비탕 종류 시키면 육수와 무한리필 된다고 적혀있더라고요. 👍

많이 드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매력적인 곳인 것 같아요.

 
그리고 갈비탕에 고기가 많아서 밥이 모자라지 않았어요. 
오히려 밥이 더 많았으면 다 못 먹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고집센그집갈비탕
고집센그집갈비탕

 
 

 

고집센그집갈비탕고집센그집갈비탕
고집센그집갈비탕 셀프바

 

 

공깃밥 리필은 음료수 냉장고 옆에 밥통에서 공기밥 셀프로 가져오시면 돼요.

 

 

 

잘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