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부산 사상 밥집, '윤상옥 신 쭈꾸미'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 상/외 식

부산 사상 밥집, '윤상옥 신 쭈꾸미' 내돈내산 후기

by 윤로그. 2024. 6. 13.
반응형
윤상옥 신 쭈꾸미
영업시간 am 11:00 ~ pm23:00
051-322-0700
2024년 03월 방문

 

 

 

부산 사상구 광장로81번길 37

 

 
 

사상 맛집 윤상옥 신 쭈꾸미

 
오랜만에 친구들과 방문한 사상!!
쭈꾸미 먹으러 갔어요.😆

사상 맛집으로 유명한 괘법쭈꾸미만 가봤는데, 이번에는 바로 옆에 위치한 윤상옥 신 쭈꾸미 방문했어요.

 

 
포장 및 배달도 가능해요.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많이 넓었어요.
테이블석과 좌식테이블석 있어요.

저희는 토요일 6시 이전에 방문했었는데, 이미 테이블 꽉 차였더라고요.
한 테이블 남아있어서 다행히 웨이팅 없이 착석했어요. 

 

 

윤상옥 신쭈꾸미는 메인메뉴로 
신쭈꾸미, 신쭈꾸미+삼겹살 두 가지 있어요.
 
점심특선
쭈꾸미 정식 2인 이상 주문 가능 
11:00 ~ 14:30 (주말 불가능)
 
☑️ o r d e r
 
신쭈꾸미 + 심겹살 14,000원 x4
주류 4,500원

 

4명이라 신쭈꾸미 + 삼겹살 4인분 주문했고, 맛은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맵기는 보통 / 매운맛 두 가지 있어요.
 

 

 

기본찬으로 깻잎, 김, 콩나물, 잡채, 쌈무, 마요네즈 소스, 계란찜 나왔어요.

콩나물은 쭈꾸미 거의 다 익어갈 때 넣어서 먹으니 맛있었어요. 👍👍

 

 

계란찜은 기본으로 한번 제공되고 추가 시 +2000원 있어요.

계란찜도 부들부들한게 맛있음.. 😚

 

 
드디어 나온 쭈꾸미..  😋

딱 봐도 맛있어 보이죠!!

 

쭈꾸미와 삼겹살은 직원분이 다 손질해 주시니, 앉아서 익기를 기다리면 돼요. 🥹

 

 

4인분이라 한판에 다 올리지 못해 옆에 조금 남았어요.

 

 

 

 

 

다 익어가면 콩나물 올리기!! 

조금 더 졸여서 먹으면 돼요. 😋😋

 

 

 

보통맛으로 주문했는데..

 

처음에는 안 매워서 '매운맛으로 시킬걸..'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먹다 보니 점점 매워지더라고요.. 
 
맵찔이는 마요네즈소스 듬뿍 올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

 

 

K-후식으로 볶음밥까지..!!

 


잘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