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부산 광안리 민락회센터, 8층 '대어횟집' 코스요리
본문 바로가기
일 상/외 식

부산 광안리 민락회센터, 8층 '대어횟집' 코스요리

by 윤로그. 2024. 7. 2.
반응형

 
 

민락회타운 8층 대어횟집
영업시간 11:00 ~ 23:00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 1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 1 

 

 

 

민락회타운 8층 대어횟집

 

 

서울에서 남편지인이 여행 오셔서 방문한 민락회타운에 위치한 대어횟집

 

부산 살아도 횟집은 동네근처 횟집을 가는 정도이고..

회타운 같은데는.. 물고기를 봐도 좋은 거 안 좋은지 잘 모르고..

사기나 덤탱이도 많다고 해서 잘 안 가지는 게 사실이에요..

 

 

남편이 지인분과 몇년만에 보는 거라 대접하고 싶다고 해서 남편이 직접 알아보고 예약해서 다녀왔어요.

 

 

 

민락회센타 8층에 위치한 대어횟집

 

 

고기를 사오신 손님은 1인당 상차림값 6,000원

2인부터는 5,000원이라 가격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매운탕이나 밥은 또 가격을 지불해야 하는 거라 코스가 오히려 나을 수 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희는 5명 방문했고, 고기는 안사가고 코스요리로 주문했어요.

 

 

 

광안리 바다가 보이는 뷰!

 

 

 

 

 

 

 

 

 

회 나오기전에 나온 상차림!

 

코스로 시켜서 먹는 중에도 계속 나왔는데, 남편 지인분을 처음 보는 자리라..

사진을 계속 찍기가 그래서... 많이 못찍었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복회, 멍게

 

 

우럭구이, 새우튀김

 

 

살아있는 산낙지^^

 

 

뭐야..

회를 왜 이렇게 예쁘게 주는 거야..

 

한점 한점 먹는데 모양 흐트러지는 게 아까운 비주얼 ㅠㅠ 

 

 

초밥도 함께 나와서 회 올려서 초밥처럼 먹어도 맛있었어요. 👍

 

 

회도 신선하고 양도 푸짐 👍👍

바다 보면서 먹는 회맛은 다르구나.. 

 

 
 

 

매운탕까지!!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반찬들도 잘 나오고 푸짐했어요.

 

술은 조금밖에 안 마셨지만, 계산하고 나올 때 숙취음료수 쥐어주심 ㅋㅋㅋㅋㅋ

 

 

 

잘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