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부산 기장 : 오션뷰 카페 'M.I.R.O (엠아이알오, 미로)'
본문 바로가기
일 상/외 식

부산 기장 : 오션뷰 카페 'M.I.R.O (엠아이알오, 미로)'

by 윤로그. 2023. 10. 27.
반응형

 

기장 M.I.R.O (엠아이알오, 미로)
영업시간 am 11:00 ~ pm 20:00 (L·O pm 19:30)
부산 기장군 일광읍 문오성길 56 B동
주차 가능, 
2023년 08월 방문

 

 

 

 

 

부산 기장군 일광읍 문오성길 56 B동
 

 

 

 

 

기장 오션뷰 카페 M.I.R.O / 엠아이알오

 

 

 

기장까지 온 김에 오션뷰 보면서 커피 마시려고 들렸던 카페 알아이엠오

사실 헤이든 갈까 했는데.. 사람 너무 많을 것 같아서 근처에 있던 엠아이알오 방문했어요.

 

정보 없이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요.

 

 

M.I.R.O (엠아이알오)

 


 3층 규모의 오션뷰를 볼 수 있는 기장 카페예요.
카페 이름이 미로인 줄 알았는데 알아이엠오였어요.

어렵다.. 😅
 
 
 위치는 기장에서 유명한 바릇식당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2층 입구로 들어갔었는데.. 앞에 사람들 줄 서 있어서.. 카페 줄인가 했는데

바릇식당 웨이팅 하시는 분들이 카페 앞에 그늘 있어서 많이 서있으시더구요.)

 

 

  M.I.R.O (엠아이알오) 

 

 

 

 

기장 카페 엠아이알오(M.I.R.O) 메뉴판

M.I.R.O (엠아이알오)

 

☑️ o r d e r

 

아이스 아메리카노 6,000원 x4

치즈수플레 7,000원

스콘 4,000원

황치즈 버터바 4,000원

 

 

음료 주문하는 곳이 2층이에요.

 

커피 가격은 조금 비싼듯하네요.

 

 

  M.I.R.O (엠아이알오) 

 

 

 

베이커리 종류도 많아서 선택지가 많아서 좋았어요.

 

 

 

  M.I.R.O (엠아이알오) 

 

 

 

점심 먹고 왔지만 디저트 배는 따로 있으니까요..

몇 개 주섬주섬 담아봤어요 ㅎㅎ

 

 

 

M.I.R.O (엠아이알오)

 

 

 

 

 

  M.I.R.O (엠아이알오) 

 

노즈키존 테라스


 
저는 8월에 방문했었는데, 해가 너무 강하고 더워서 여름에는 앉아서 먹기에는 좀..

봄, 가을에는 테라스에서 커피 한잔해도 좋을 것 같아요.

 

 

 

  M.I.R.O (엠아이알오) 

 

 

 

내부는 깔끔한 분위기였고, 무엇보다 모든 창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오션뷰 즐기기 너무 좋았어요!! 

어느 자리에 앉아서도 바다를 볼 수 있다니..!! 👍👍👍

 


 

  M.I.R.O (엠아이알오) 

 

 

스콘 / 황치즈버터바/ 수플레치즈케이크

 

황치즈버터바는 여기서 처음 먹었는데.. 치즈 꾸덕하고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M.I.R.O (엠아이알오)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없는 고소한 맛의 그린내(너티블랜드)로 주문했었는데..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M.I.R.O (엠아이알오)

 

 

가리는 것도 없고 탁 트인 오션뷰 😍


 

 

M.I.R.O (엠아이알오)

 

 

바다도 이쁘고 디저트, 커피도 맛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

 

  M.I.R.O (엠아이알오) 

 

 

 

기장에서 유명한 맛집 탐복, 바릇식당이 근처에 있어서 식사 후 오션뷰 보면서 커피 하기 좋은 카페예요.

기장 오션뷰 카페 M.I.R.O (엠아이알오) 추천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