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후쿠오카여행 : 하카타역 이자카야, 야키토리 맛집 '노부나가혼케'
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후쿠오카여행 : 하카타역 이자카야, 야키토리 맛집 '노부나가혼케'

by 윤로그. 2023. 1. 26.
반응형

 

하카타역 이자카야 야키토리 맛집

노부나가혼케
信長本家筑紫口店



후쿠오카여행은 1n 번 째!!

노부나가혼케는 후쿠오카 여행 갈 때마다 종종 가는 야키토리가게입니다.
하카타 역 부근에 있어 접근성이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블로그에 글 쓸 생각 없어서 사진 많이 안 찍었는데 아쉽네요.





후쿠오카 노부나가혼케 야키토리
영업시간 : 오전 11:00 ~ 오전 12:00
일본 〒812-0012 Fukuoka, Hakata Ward, Hakataekichuoga

 

 

 

 

후쿠오카 노부나가혼케 외관
후쿠오카 노부나가혼케 외관

 

 

가게 외부사진은 코로나 이전에 여행 갔을 때 찍은 사진이 있어 같이 올려요.
오래전 사진이라 화질이 안 좋네요.



노부나가혼케 메뉴판


노부나가혼케 메뉴판
한국어 메뉴판도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남편이 일본어 능력자라 그냥 일본어 메뉴판 보고 주문 했어요.

노부나가혼케는 지하 1층 , 1층, 2층으로 규모가 꽤 큰 야키토리가게예요.

예전에 갔을 때 지하 1층에서 먹은 적이 있는데..
할머니 서버분께서 서빙해 주셨는데 한국인이라니까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좋은 기억이 있어서 이번 여행에도 다녀왔습니다.

 

후쿠오카 노부나가혼케 메뉴판후쿠오카 노부나가혼케 메뉴판
노부나가혼케 메뉴판


이자카야지만 모츠나베도 판매하고 있어요.

모츠나베 메뉴는 두 가지인데
쿠로모츠나베, 아카모츠나베 있어요.
저희는 항상 쿠로모츠나베(간장베이스)만 먹어서 아카모츠나베는 어떤 건지 잘 모르겠어요.





노부나게혼케 메뉴판 (세금포함 가격)

쿠로모츠나베 1,450엔 x2
짬뽕(면사리) 220엔
츠쿠네 180엔
테바사키(닭날개) 230엔
토리가와(닭껍질) 120엔 x4
에비(새우) 300엔
생맥주 550엔 x4

이렇게 주문했어요.
둘이서 먹었습니다:)


후쿠오카 노부나가혼케
노부나가혼케



기본으로 나온 양배추 샐러드예요.
유자드레싱이 올라가 있어 상큼해요.


후쿠오카 노부나가혼케
노부나가혼케



현지인 분들이 많이 오는 이자카야예요.
저희가 갔을 때는 한국인 테이블은 저희뿐이었답니다.

저희는 테이블 좌석에 앉았는데, 다찌 좌석은 이미 꽉 차있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찌에서 먹고 싶어요.


일본 현지분들이 많이 찾는 야키토리가게라 현지분위기 느끼고 싶으시다면 추천합니다.

 

노부나가혼케 야키토리노부나가혼케 야키토리
노부나가혼케 야키토리



츠쿠네는 싸서 주문했더니..
제가 알고 있는 그 쯔쿠네가 아니네요..
토리가와(닭껍질) 하나 시켰는데 너무 맛있어서 추가로 3개 더 시켜서 닭껍질만 총 4개 먹었어요.


추가로 다른 꼬치도 주문한 것 같은데..
술 마셨더니 기억이 잘 안 나요.
명세서에는 다마네기(양파)라고 적혀있는데..
양파 말고 다른 거 시켰는데, 가격이 같아서 다마네기를 찍은 듯합니다.
사진도 없고 뭘 시켰는지 확실히 기억이 안 나네요.

 

후쿠오카 노부나가혼케 야키토리
야키토리


테바사키(닭날개), 에비(새우) 꼬치


꼬치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
모츠나베도 주문해서 꼬치는 적당히 시켰어요.
지금 생각해 보면 꼬치 더 많이 먹고 올걸 후회되네요.


다음에는 모츠나베는 전문점에서 먹고 꼬치만 잔뜩 먹고 와야겠어요.
그렇다고, 모츠나베가 맛없다는 건 아닙니다.

 

노부나가혼케 모츠나베노부나가혼케 모츠나베
노부나가혼케 모츠나베


쿠로모츠나베 (간장 베이스)



노부나가혼케 모츠나베

 

노부나가혼케 쿠로모츠나베
버너와 함께 가져다주십니다.
테이블에서 끓여서 먹어요.

 

 

노부나가혼케 모츠나베



야채 아래 모츠가 가득 들어있어요.
야키토리 가게이지만 모츠나베도 맛있어요.

 

노부나가혼케 모츠나베



짬뽕(면사리)도 꼭 추가해서 드셔야 해요!!
짬뽕사리도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답니다.

 




하카타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 편하고, 무엇보다 가게 규모가 커서 웨이팅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후쿠오카 여행하면서 총 4~5번 정도 가본 가게인데 제가 갔을 때는 한 번도 웨이팅 한적 없었어요.
주말 혹은 피크 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저는 이 가게 가면서 한 번도 웨이팅 해본 적 없습니다.


한국인 분들에게 유명한 가게들은 거의 1시간 정도는 웨이팅이 기본이라..

웨이팅 싫어서 유명식당 안 가는 1인입니다..

 

 

웨이팅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장점인 것 같습니다.



모츠나베도 전문점과 비교했을때 전혀 맛이 떨어지거나 하지 않습니다.

저는 오히려 술먹는 분위기라 더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꼬치만 간단하게 드시는 분들도 많은 이자카야라 편하게 가시면 될 것 같아요.

일본 현지 분위기 나는 야키토리가게 가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해요.






일본 〒812-0012 Fukuoka, Hakata Ward, Hakataekichuogai, 5−25 博多駅中央街45 信長本家博多駅筑紫口店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