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강서구 카페 : 낙동강 뷰가 좋았던 '오플로우 (offlow)'
본문 바로가기
일 상/외 식

강서구 카페 : 낙동강 뷰가 좋았던 '오플로우 (offlow)'

by 윤로그. 2023. 6. 10.
반응형

 
 
 

오플로우
10:00 ~ 22:00
Lsat oder 21:00 연중무휴
주차가능 
부산광역시 강서구 가락대로 1206

 


오플로우 (Offlow)

 

부산광역시 강서구 가락대로 1206
 
 
 
 
낙동강 뷰가 보이는 강서구 대형카페 오플로우 다녀왔어요.
 

오플로우

 

 
카페 앞, 뒤쪽으로 주차 가능합니다.
 

 

오플로우

 

 

지하부터 루프탑까지 있는 대형 카페예요.

(지하, 루프탑은 노키즈존입니다.)
 

 

오플로우 메뉴판

 

 

대형카페치고는 가격이 비싼 것 같진 않아요.
(요즘 너무 비싼 데가 많아서 ㅠㅠ) 

 

 

☑️ o r d e r

 

아이스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쪽파크림치즈베이글, 고메버터 시오빵, 페페로니 치아바타

 

 

오플로우 베이커리

 

 

베이커리 종류가 다양해서 선택 폭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맛도 맛있었어요.
  

 

오플로우

 

 

 

 

오플로우

 

지하 1F (노키즈존)


실내정원, 테이블이 함께 있는 공간이에요.
정원이라고 하기엔 식물들이 많지 않지만 푸릇푸릇한 식물들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오플로우

 

1F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와 베이커리 진열대가 있어요.
카페 전체가 낙동강 쪽으로 통창이라 개방감이 좋았습니다.


 

오플로우

 

2F

 

2층은 테이블 위주로 이루어져 있었고 개방감도 좋았어요.

 

방문한 날, 날이 흐려서 물색깔이 별로였네요..

아니면 원래 이런 색인가요..?

 

 

오플로우

 

 

 

 

오플로우

 

 

저는 평일 점심시간 전에 방문해서 손님들이 많지는 않았어요.

낙동강 뷰 보면서 조용히 커피 마시기 좋았어요.

 

 

2층에 앉았었는데, 단점으로는 의자가 조금 불편했던 것과 통창이라 직사광선..

그리고 매장 크기에 비해 작았던 에어컨이었네요..

(5월 초에 방문했는데 조금 덥게 느껴졌어요. 한여름에 가면 더울 것 같아요.)

 

 

오플로우

 

 

잘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