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부산 개금동 : 소고기 참숯 화로구이 '깡다구'
본문 바로가기
일 상/외 식

부산 개금동 : 소고기 참숯 화로구이 '깡다구'

by 윤로그. 2023. 10. 30.
반응형

 

깡다구
영업시간 pm 17:00 ~ 23:0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부산 부산진구 냉정로 205 1층
단체 이용 가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무선 인터넷

 

 

 

 

부산 부산진구 냉정로 205 1층

 

 

 

개금 깡다구

 

친구와 저녁 겸 술 한잔 하러 방문한 개금동 깡다구

 

깡다구는 참숯 화로구이를 전문적으로 하는 소고기 구이집이에요.

 

 

깡다구

 

 

 

가게 앞에 웨이팅 할 수 있는 자리도 있었는데, 저희는 이른 저녁에 가서 웨이팅 없이 착석했어요.

 

 

 

깡다구

 

 

☑️ o r d e r

 

모둠세트 中 2~3인분 39,000원

(갈비살 140g, 토시살 140g, 눈꽃살 100g)

 

소주 4,500원

맥주 4,500원

 

 

깡다구

 

 

내부는 넓진 않았고, 4인석 테이블 6개 정도 배치되어 있었어요.

 

 

 

 

깡다구

 

 

기본 상차림으로 각종 야채와 밑반찬과 육회, 계란찜이 나왔어요.

기본 상차림에 육회가 나오다니..!! 

 

 

 육회도 시원하고 고소한 맛에 맛있었어요.

계란찜도 부드러워서 고기 익기전에 안주하기 딱 좋았어요.

 

 

깡다구

 

 

갈비살, 토시살, 눈꽃살

 

소고기 빛깔도 너무 좋고 ~

저렴한 가격에 3가지 부위를 맛볼 수 있어서 가성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깡다구

 

 

 

 

숯불에 소고기 굽굽

 

고기는 수입산인데 신선해서 잡내도 안 나고 맛있었어요.

 

 

숯불에 소고기는 그저 사랑이죠...

 

 

 

 

 

잘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