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여름 캠핑, 밀양 표충 오토캠핑장
본문 바로가기
여행/캠핑

여름 캠핑, 밀양 표충 오토캠핑장

by 윤로그. 2024. 10. 7.
반응형

 
 
 

밀양 표충 오토캠핑장
입장 13:00 / 퇴장 12:00
010-9662-9199

 
 
 

경남 밀양시 단장면 바드리길 7

 

 

밀양 표충 오토캠핑장 후기

 

 

지난 6월에 방문한 밀양표충 오토캠핑장

 

바로 옆 계곡에서 물놀이도 가능하고 수영장도 넓고

여름 캠핑에 가장 중요한 나무 그늘도 많아서 방문했어요.
 

 

입구에 위치한 관리동 A 겸 매점

 

관리동에서 예약 확인 후 쓰레기봉투 받아서 사이트 찾아갔어요.

 

 

 

매점에 과자, 음료수, 커피, 아이스크림등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었고 물놀이 용품들도 판매하더라고요.

 

 

수영장도 넓고 물 높이는 무릎정도까지 오더라고요.

 

 

 

 

 

어린이 놀이시설인 큰 방방이도 있어요.

 

 

관리동 B 1층

 

저희가 머문 사이트에서 관리동 B가 더 가까워서 이쪽을 이용했어요.

수영장 쪽에 화장실. 개수대 한 군데 더 있어요.

 

개수대도 넉넉하게 있고 전자레인지도 구비되어 있어요.

관리를 잘하셔서 깨끗했어요.

 

 

여자 샤워실 / 화장실
 
샤워실은 여러 명 동시에 사용 가능한 샤워실이고, 화장실도 여러 칸에 휴지 준비되어 있어요. 👍👍

 

 

양쪽으로 사이트를 칠 수 있는데 사이트 하나당 나무 한 그릇인 느낌.. 🌳

초록초록한 느낌과 무더운 여름에 그늘진 곳에서 쉴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는 민들레 9번 사이트 예약했어요.

 

사이트 요금은 준성수기(4월~6월 / 10월~11월) 1박에 5만 원

기본 성인 2 아동 2 텐트 1동 차량 1대 

 

, 저희는 성인 2명 더 추가했어요.

(성인 1인당 5천 원 추가)

 

 

누구보다 빠르게 텐트 치고!!

 

바로 옆에 계곡에서 물놀이하기로..

계곡에는 생각보다 물이 많이 없어서 발만 담그고 놀았어요.

 

 

물놀이 조금 했다고 허기져서 군만두랑 떡볶이 애피타이저로 먹어줌 😋

 

 

루미큐브도 하고^^

 

 

저녁은 삼겹살!!

 

캠핑은 역시 고기죠? 🤭

캠핑장에서 먹는 고기는 최고 🥩🥩

 

 

삼겹살 구우면서 저녁 먹고 있는데, 갑자기 날씨가 흐려지더니 미친 듯이 비가 내리더라고요.

비소식 없었는데.. 😭😭😭

 

때아닌 우중캠핑..

천둥 번개도 치고ㅜㅜㅜㅜㅜㅜㅜ

비가 엄청 많이 와서 철수해야 하는 거 아니냐며.... 😱😱😱

 

 

다행히 비가 점점 그쳐가는 것 같아서.. 

마음 편히 놀았어요.

 

 

아침으로는 친구가 끓여준 만두국 👍👍👍

 

 

다음날 언제 미친 듯이 비가 왔냐는 듯 화창한 날씨!

덕분에 텐트 빠짝 말려서 철수했어요.

 

즐거웠던 여름날 캠핑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