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부산 사상 맛집, 합천일류돼지국밥
본문 바로가기
일 상/외 식

부산 사상 맛집, 합천일류돼지국밥

by 윤로그. 2024. 5. 21.
반응형

 
 
 

합천일류돼지국밥
영업시간 24시 
부산 사상구 광장로 34 윌로펌프

 
 

부산 사상구 광장로 34 윌로펌프

 

 

 
사상 맛집, 합천일류돼지국밥

 
 
부산 3대 국밥으로 유명한 합천 일류돼지국밥

(이런 건 누가 정하는 거죠..?)

 
저는 이번에 처음 가봤어요.. 👀
 
 
주차는 건물 2층에 주차하시면 돼요.
저희가 갔을 때는 주차 자리가 없어서.. 두 바퀴 돌고...^^
공영 주차장에 주차했어요.

 

 
 

맛집으로 소문난 집답게 웨이팅 있더라고요.
일부러 식시시간 피해 갔는데.. ㅠㅠ
 
 
가게 건물 꺾어서 골목 쪽에 서 있었는데, 20분 정도 웨이팅 후 들어갔어요. 
회전율이 좋아서 그런지 기다리는 사람들 수에 비해서 오래 기다리지 않고 들어갔어요.

 
 

 
 

 
 

 
 
돼지우동이라는 특이한 메뉴가 끌렸지만..
밥이 더 땡겨서 고기국밥(따로국밥) 주문했어요.
 
따로국밥은 주문할 때 미리 말씀하세요.
가격 동일
 
식당 내부 찍고 싶었는데..
모든 테이블 만석이라... 내부 사진은 안 찍었어요.
 
내부는 상당히 규모 컸었고, 안쪽으로는 좌식테이블 있어요.
 
 

 

주문 후 바로 나오는 기본반찬!
배추김치, 마늘, 고추, 부추무침, 쌈장 나왔어요.

 

 
 

깍두기는 셀프바에서 가져왔어요.

 

 

 
셀프바는 가게 중앙 쪽에 위치해 있어요.
 
밥솥에 밥도 있어서 공깃밥도 무한리필 가능해요.

 

 

고기국밥 9,500원
 
부산 살면서 나름 돼지국밥 많이 먹어봤다고 생각했는데..
다진 마늘 올라간 국밥은 처음인 것 같아요. 🤔
 
간은 적당해서 추가로 뭐 더 안 넣어도 괜찮았어요.

 

 

 
다진 마늘이 올라가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긴 한데..
주변에 지인들은 불호보다 호가 더 많더라고요.
 
저는 처음에 마늘향이 강하게 느껴져서..
읭? 했는데
먹다 보니 괜찮더라고요.
 

 

 
 
 

잘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