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대만 타이베이 3대 야시장 '스린 야시장'
해외 여행

by 윤로그. 2024. 5. 7.

스린 야시장
영업시간 pm 16:00 ~ am 12:00
No. 101, Jihe Rd, Shili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11

대만 타이베이 야시장, 스린 야시장

대만 타이베이 여행 중 방문했던 스린 야시장 후기예요.
타이베이 3대 야시장에는 스린 야시장, 라오허제 야시장, 룽샤 야시장이 있어요

그 중에서 스린 야시장은 타이베이 야시장 중에 가장 큰 규모를 가진 야시장이였어요.

타이베이 자유여행, 라오허제 야시장과 쑹산츠유궁

라오허제 야시장 饒河街觀光夜市 영업시간 pm 17:00 ~ pm 23:00 Raohe St, Songsh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5 2023년 12월 방문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Raohe St, Songsh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5 대

flor04.tistory.com

▲ 라오허제 야시장 포스팅:)

저희는 단수이 구경 후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스린야시장 방문했어요.

단수이 가는 일정 있으시면 오시는 길에 둘러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스린야시장 가는 방법은 지하철 이동 시 젠탄역 또는 스린역에서 내려서 걸어가시면 돼요.

스린 야시장 영업시간

매일 pm 16:00 ~ am 12:00

저희는 젠탄역에서 내려서 1번 출구로 나갔어요.
스린역보다 젠탄역에서 스린 야시장이 더 가까우니 젠탄역에서 내리시는걸 추천해요.

스린 야시장 입구 앞에 18번이 적혀있는 지파이 맛집!!
사람들 줄이 길게 서 있어서 쉽게 발견 할 수 있어요.

줄이 길어서, 15분 정도 기다려서 받았어요.

매운가루 뿌려줄까 물어보시는데 꼭 가루 뿌려달라고 하세요!!

지파이 TWD 100

짭쪼롬한 맛에 맥주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

가격도 저렴하니 지파이 꼭 드셔보세요.

순살인줄 알았는데, 뼈가 있더라구요!!
그냥 먹었다가... 이 나갈뻔.. 뼈 조심해서 드세요!!

지파이 팔던 가게 옆에 있던 왕자치즈감자!!

종류는 토핑에 따라서 여러가지 있고, 토핑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요.

저희는 모든 재료가 다 들어 가 있는 인기 NO.1 메뉴 주문했어요.

왕자 치즈감자 종합 토핑 TWD 90

으깬 감자 위에 각종 토핑들과 치즈소스가 듬뿍 올라간 치즈감자에요.
기대했던것 보다 별로여서... 쏘쏘였어요. 😅

스린 야시장이 커서.. 한바퀴만 돌고 저녁먹으러 가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사람들도 많고.......

엄청 북적북적..

사진은 많이 찍었는데, 죄다 흔들림 ㅠㅠ

신기해서 찍어 본 새우낚시

낚시 줄이 끊어질 때 까지 새우 낚시 할 수 있고, 잡은 새우는 구워준다고 해요.

해 볼까하다가 안했음ㅋㅋㅋㅋ

제가 방문했을때는 스린 야시장 지하 식당가 공사중이라서 못갔는데..

원래는 철판구이와 굴전 등등을 다양한 요리를 판매하는 곳이에요.

남편이 여기서 굴전먹자고 했는데.. 공사중이라서 못간게 아쉬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