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구서동 맛집, 리뉴얼된 명륜진사갈비
본문 바로가기
일 상/먹 기

구서동 맛집, 리뉴얼된 명륜진사갈비

by 윤로그. 2024. 10. 7.
반응형

 
 
 

명륜진사갈비 (부산구서점)
영업시간 11:00 ~ 23:00

 
 
 

부산 금정구 금정로185번길 30 1층
 

 

구서동 명륜진사갈비

 

리뉴얼된 진사갈비 가보셨나요?

 

사실 리뉴얼된지는 꽤 됐는데, 저는 리뉴얼되고 난 후 진사갈비매장은 첫 방문이랍니다. 😉

무한리필 고기집은 잘 안가는데, 진사갈비는 참을 수없죠!! 

 

 

저는 부산 금정구 구서동에 위치한 명륜진사갈비 방문했어요.

주차는 매장 앞 전용주차장이나 건물 지하주차장 이용하시면 돼요.

 

 

 

 
명륜진사갈비 가격
 
4-6세 9,000원
7-9세 11,000원
10세 이상 19,900원
 
무한리필 이용시간
 
평일 120분
주말 100분

 

 
 리뉴얼된 진사갈비매장은 뭔가 조금 더 고급스러운 느낌의 인테리어더라구요.
 

 

리뉴얼된 잔사갈비는 시그니처 메뉴인 양념돼지갈비 이외에도 
후려페퍼 스테이크, 등갈비(프렌치랙), 통삼겹살, 돼지껍데기, 숯불닭갈비 6 종류의 고기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셀프바에는 떡볶이, 잡채, 빵, 모둠튀김, 음료수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뒤쪽에는 고기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쌈채소들이 있어요.

 

 

고기 먹기 전에 사이드로 먹을 음식들과 고기랑 함께 곁들일 채소들 세팅!!

 

 

첫 돼지갈비는 직원분이 가져다주셨고, 이후에는 셀프바에서 원하는 고기 가져와서 먹었어요.

 

목전지 80% 돼지 갈지 20%로 구성된 명륜진사갈비

 

원래도 살코기 많은 부위를 선호하는지라 취향저격 😋

 

 

언제 먹어도 맛있는 돼지갈비 🥩🥩🥩
 


돼지갈비 다 먹고 프렌치랙이랑 삼겹살 한 덩이 가지고 왔어요.

 

 
프랜치랙은 육향이 살짝 부족한 느낌이었지만, 잡냄새도 안나고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어요.

 

돼지갈비 많이 먹고 싶을 때 진사갈비 가끔 방문하는데,
리뉴얼된 진사갈비는 돼지갈비 외에도 다양한 고기와 샐러드바도 이용할 수 있어서 가격대비 만족도가 더 높아진 것 같아요.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