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거인통닭 서면점 배달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 상/배 달

거인통닭 서면점 배달 후기

by 윤로그. 2023. 6. 6.
반응형

 
 

거인통닭 서면점 배달 후기

 
 
남포동 맛집으로 유명한 거인통닭!!
 
배달어플로 치킨 시켜 먹으려고 보던 중에 거인통닭 서면점이 있더라고요🤩
 
거인통닭 서면점은 언제 또 생긴 거지..
 
반가운 마음에 바로 배달 주문 했어요.

 

 

 

☑️ o r d e r
 
후라이드 22000원 + 배달팁 3,000원
(치킨, 소금, 무, 콜라 500ml 포함)
 


 
 

거인통닭 서면점 배달후기거인통닭 서면점 배달후기
거인통닭

 
 
거인통닭 특성상 닭이 눅눅해질 수 있어 봉투가 열린 채로 배달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행업체 쓰지 않고 직접 배달하고 있다고 하시네요.
혹은 대행업체 이용 시 or 주문자 요청 시 '입구 막아주세요'라고 적으면 스티커 부착하여 배달한다고 하네요.
 
직접 배달하신다고 하여 바삭하게 먹고 싶어서 요청은 따로 하지 않고 배달받았습니다.
 
 

거인통닭 서면점 배달후기
거인통닭

 

 

사진상으로 양이 얼마 안 되어 보이는데..
양이 정말 많아요!

기본으로 양념치킨소스가 같이 배달되지 않아 조금 아쉽긴 했는데..

(양념치킨소스 +1000원 추가 금액있음)

 

집에 있던 양념치킨소스랑 같이 먹어도 맛있었어요.

같이 배달온 소금에 찍어먹는 게 가장 맛있기는 했어요ㅎ
역시 가장 기본적인 게 맛있긴 하네요😄
 
 

거인통닭 서면점 배달후기거인통닭 서면점 배달후기
거인통닭

 

카레향이 살짝 느껴지는 바싹한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예전에는 달달한 양념치킨이나 자극적인 맛의 치킨을 더 좋아했는데..
입맛이 점점 변하는지 옛날통닭 느낌의 치킨이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올해 시켜 먹은 치킨 중에 가장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배달시켜도 맛있는데.. 직접 가서 먹으면 더 맛있겠죠?
 
 


잘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