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일본 캐릭터 입욕제 : 반다이 산리오 입욕제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 상/일 상

일본 캐릭터 입욕제 : 반다이 산리오 입욕제 후기

by 윤로그. 2023. 3. 8.
반응형



반다이 산리오 캐릭터 입욕제 후기

일본여행에서 구입한 제품들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입욕제 제품

 

 

반다이 산리오 캐릭터 입욕제
캐릭터 입욕제

 
포켓몬, 짱구 등등 다른 유명 캐릭터 입욕제도 많습니다. 
저는 산리오 캐릭터를 좋아해 산리오 캐릭터 입욕제를 구매했습니다.

일본 다이소에서 108엔 주고 구입
(부가세 포함 금액)

 
 

반다이 산리오 캐릭터 입욕반다이 산리오 캐릭터 입욕제
캐릭터 입욕제



입욕제가 녹으면 캐릭터 인형이 나오는데, 쿠로미가 나왔습니다.

저렴하게 구입했는데, 인형까지 나오니 보너스 받은 기분이네요.

캐릭터 입욕제


전체적인 물 색깔은 사진보다 훨씬 진한데, 카메라가 색깔을 잘 못 잡네요.

향은 초반에는 찐하게 나다가 욕조에 반이상 물이 차니 향이 크게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남편이 반신욕을 좋아해서 주 2~3회 정도 하는데,
그냥 물만 받아서 하는 것보다는 좋은 것 같다고 하네요.

참고로 입욕제 사용은 주 1~2회 정도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