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경남 양산, 가성비 좋은 한우 맛집 '소토 한우' 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일 상/외 식

경남 양산, 가성비 좋은 한우 맛집 '소토 한우' 내돈내산

by 윤로그. 2024. 4. 17.
반응형

 
 
 

소토한우
영업시간 매일 am 10:00 ~ pm 21:30
전화 055-375-9998

 
 

경남 양산시 상북면 충렬로 617
 
 

 

양산 한우 맛집 소토한우
 


남편이 추천해서 다녀온 양산 소토한우
남편 평일 휴무날에 드라이브 겸 점심 먹으러 다녀왔어요.
 

 

 

주차장에 주차하고 조금 올라가면 나오는 소토한우!

주차장은 엄청엄청엄청 넓어요.

 

 

소토한우 안내판인데, 규모가 엄청나더라고요.

 

 
소토한우는 식육식당 스타일로 일단 식육판매점으로 들어가서 본인이 먹을 고기를 구매하시면 돼요.
 

 

고기는 부위별로 포장되어 있는데, 다양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직원분에게 요청하시면 돼요.

저희도 여러 부위 먹고 싶어서 등심, 살치살, 갈빗살 200g 정도로 달라고 직원분에게 말해서 구입했어요.

 

 

 

 

 

 

선물세트도 판매하고, 떡갈비, 국거리용 고기, 간, 천엽, 등도 판매하고 있어요.

육회도 살까했는데, 고기를 많이 산것 같아서..

 

육회는 다음에 와서 먹자고 했어요.

또 갈 명분이 생겼다... 😆

 

 

한우 등심, 갈빗살, 살치살 이렇게 3가지 종류로 구입했어요.

 

고기 사서 본관으로 들어가면 직원분께서 룸 번호가 적힌 종이를 주시는데 그 번호로 찾아가서 착석하시면 돼요.

 

 

 

저는 본관으로 들어갔는데, 본관 입구 쪽에 셀프바도 있더라고요.

 

 

소토한우 메뉴판 

 

상차림비 1인당 성인 6,000원 소인 4,000원
 
 

 

이런 뷰 보면서 한우를 먹다니.. 넘 좋다..

 

 

자리 착석 후 세팅되는 기본반찬들이에요.

 

상차림은 가격에 비해서 살짝 아쉬운 느낌이었어요.

 

상차림비는 1인당 성인 6,000원 소인 4,000원이에요.
 

 

 

등심, 갈빗살, 살치살

 



소 잡내도 없고 질기지 않아서 입에서 살살 녹음 🫠👍

 

 

한우를 이렇게 저렴하게 먹다니...

 

 

 

상차림은 조금 아쉬웠지만.. 

고기도 저렴하고 뷰도 좋고!!

맛은 말해모해여....

 

맛이 없을 수 없음😁

 

 

두부된장찌개랑 공기밥도 주문해서 먹었어요.

된장찌개는 살짝 아쉬웠네요..

 

단체로와도 좋을것 같고, 부모님 모시고 와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엄마 모시고 와야겠어요. 😉

 

잘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