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대만 중산 맛집, 패밀리 레스토랑 로얄파크(Royal park Restaurant)
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대만 중산 맛집, 패밀리 레스토랑 로얄파크(Royal park Restaurant)

by 윤로그. 2024. 4. 11.
반응형

 
 
 

로얄파크 레스토랑(Royal parl Restaurant)
영업시간 월~목 am 08:30 ~ pm 20:00
               금 · 토 am 08:00 ~ pm 21:00
No. 19號, Xuchang St, Zhongzheng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0
2023년 12월 방문

 
 
 
 

 
 

 

로얄파크 레스토랑 (Royal park Restaurant)

 

 
대만여행 4일 차
 
아·점으로 구) 로얄호스트 현) 로얄파크 다녀왔어요.
해외여행하면서 음식 안 맞아서 힘든 적 없었는데.. 
대만은 저랑 안 맞는지.. 힘들어서 대부분 일식만 먹고 왔네요 ㅠㅠㅠ

 

 

 
원래는 일본체인점 로얄호스트 레스토랑이였는데, 로얄파크로 이름이 바뀌었더라고요.
외관하고 인테리어는 구) 로열호스트랑 비슷했고, 메뉴는 조금 줄어든 것 같아요.
시스템은 비슷한데 가게 이름만 바뀐 느낌이었어요.

 

 

로얄파크 메뉴판
 
주문은 스테이크, 닭다리살+생선가스가 나오는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고, 식사하시는 분들의 나이대가 조금 있는편이더라구요.
 

 

로얄파크은 음료수와 커피가 무제한으로 제공돼요.

모자란 소스는 음료셀프바 근처에 소스 구비되어 있으니 가져가서 먹으면돼요.

 

 

스테이크 + 새우튀김
 
스테이크가 조금 질기긴했는데 맛있었어요.
새우튀김도 바삭하고 ㅎㅎㅎ
밥도 많이 주심...

 

 

 

 

 

 

남편이 시킨 닭다리살 스테이크 + 생선가스



남편이 시킨거는 접시에 밥 담아서 나오더라구요.

밥양이 많아서 밥은 다 못먹었어요... 넘 마니 주심..

 

 

 

식사 다 하고 후식으로 커피도 마시고 왔어요.

 

 

 
 
 

총금액은 913 TWD로 한화로 약 38,000원 정도 나왔어요.

 

 

대만 음식 안맞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잘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