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부산 기장 대형 카페, 헤이스테이
본문 바로가기
일 상/외 식

부산 기장 대형 카페, 헤이스테이

by 윤로그. 2024. 4. 3.
반응형

 
 
 

헤이스테이 Cafe & BBQ
영업시간 매일 am 10:00 ~ pm 22:00
부산 기장군 일광읍 못골길 46 동해남부선 좌천역에서 5분거리
남/녀 화장실 구분, 무선 인터넷, 단체 이용 가능, 예약, 포장, 주차
2024년 01월 방문

 
 
 

 

 

 
 

 
부산 기장 대형카페 헤이스테

 
 
비오는날 드라이브겸 기장에 헤이스테이 다녀왔어요.
 
 

 

 
대형카페인만큼 주차장도 넉넉해서 주차 걱정은 없을 것 같아요.
주차장이 넓어서 다 담지는 못했어요.

 

 

주차장 구석에 흡연부스 있어요.

 

 

 대형카페답게 다양한 베이커리들이 있더라구요.
주문은 1인 1메뉴 필수!! 

 

 

 

 

 

층고가 높아서 탁 트여서 쾌적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루프탑 올라가는 계단 포토존에서 찍었어요:) 

 

 

넓은 통창으로 바다뷰가 훤하게 보여 좋았어요.

 

 

 

 

셀프바에 앞접시, 포크, 나이프, 물 그리고 빵을 데울 수 있는 전자레인지 준비되어 있어요.

 

 

비오는 날이 방문해서 야외는 안나갔는데, 날씨 좋을때 방문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지만 바다도 잘 보여요.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빵은 친구가 골라서.. 😅

이름 모름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이 모래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어린이 장난감, 어린이 음료수도 판매하더라구요.

아이랑 오기 좋은 곳인것 같아요.

 

 

 

 

 
 
제가 방문한 1월에는 주차 무료였는데, 성수기 외엔 거의 무료주차인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