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타이베이 시먼딩 맛집, 이자카야 '오무라 타케시'
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타이베이 시먼딩 맛집, 이자카야 '오무라 타케시'

by 윤로그. 2024. 4. 2.
반응형

 
 
 

오무라 타케시 大村武串燒居酒屋-西門店 (本店)
영업시간 pm 18:00 ~ ap 01:00
No. 2號, Lane 83, Section 2, Hankou St, Wanhua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8

 
 

No. 2號, Lane 83, Section 2, Hankou St, Wanhua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8
 

 

 

 대만 타이베이 맛집 오무라 타케시

 

 
대만 타이베이 시먼딩에 위치한 이자카야 오무라 타케시 다녀왔어요.

시먼딩 시내에서 10분 정도의 위치에 있는데, 구글지도 켜서 찾아갔어요.

(구글지도 한글로 가게이름 검색 시 안 나요)

 

 

 

외관이 진짜 일본감성 뿜뿜!!

 

 
 

영업시간은 오후 6시부터 오전 1시까지에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조용한 분위기의 술집은 아니었고, 옆에 단체분들도 있어서 떠들썩한 분위기였어요.

 

 
오무라 타케시 이자카야 메뉴판이에요.
 
여기 단점이라면 메뉴판이 한자로만 표기되어 있어서 번역기 돌려서 주문했어요.
 
저녁 안 먹고 가서 남편이 넉넉하게 시키라고 해서 5개 주문했어요. 🙂

 

 

 

 

 
 

파파고 돌려서 주문했어요.

메뉴 이름은 파파고 번역된 이름으로 작성했어요. 👀
 
☑️ o r d e r

 

짬뽕이 얼큰하다 210 TWD
소 횡격막 정선 280 TWD
쇠고기 꼬치구이 280 TWD
갓 구운 새우 180 TWD
닭날개 구이 150 TWD

 

 

 

 

 

대만맥주 마시고 싶었는데, 이자카야라 일본 맥주만 판매하더라고요.
조금 아쉬웠지만, 시원해서 맛있었어요.

 

 

파파고 번역으로 돌렸을 때 짬뽕이 매콤하다 메뉴인데..

 

매콤 볶음우동인 걸루...

살짝 매콤한 맛에 맛있었어요.

 

 

쇠고기 꼬치구이

 

 

새우구이, 닭날개 구이

 

 

소 횡격막 정선..

이거는 한정메뉴라서 시켜봤는데 이것도 맛있음!! 

 

 

대만 향신료 때문에 음식 먹기 힘들었는데, 여기는 진짜 다 맛있게 먹었어요. 😘

 

 

 

안주 5개, 맥주 4잔 
총금액은 1870 TWD, 한화로 약 78,000원 정도 나왔어요. 
 
 음식도 다 맛있었고, 사장님,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좋았어요.

대만음식 힘드신 분들 추천해요. 😉

 

잘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