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타이베이 자유여행, 라오허제 야시장과 쑹산츠유궁
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타이베이 자유여행, 라오허제 야시장과 쑹산츠유궁

by 윤로그. 2024. 4. 1.
반응형

 
 

라오허제 야시장 饒河街觀光夜市
영업시간 pm 17:00 ~ pm 23:00
Raohe St, Songsh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5
2023년 12월 방문

 

 
 
 

Raohe St, Songsh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5
 
 

대만여행, 라오허제야시장
 

대만여행에 야시장을 뺴 놓을 수 없잖아요. 🤭

대만에서 유명한 라오허제 야시장 다녀왔어요. 

 

 

라오허제 야시장 옆에 쑹산츠유궁
쑹산츠유궁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방문 가능하고 입장료는 없어요.
 

 

라오허제 야시장은 MRT 쏭산역 5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요.  
 
횡단보도만 건너면 야시장 시작이에요. 
저희는 평일날 방문해서 그런지 엄청 많이 붐비지는 않아서 다닐만했어요.
  

 

라오허제 야시장 초입에 유명한 후추빵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2018년부터 미슐랭 빕 구르밍 받은 곳이에요.
 

미슐랭 빕 구르밍(Michelin Bib Gourmand)은 미슐랭 가이드에서 제공하는 레스토랑 평가 시스템 중 하나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좋은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을 선정하여 등급을 부여하는 시스템입니다. 


후추빵 60 TWD , 한화 약 2,500원
 
유명세답게 줄이 가장 길었어요.
그래도 회전이 빨라서 금방 받았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초 후추빵!! 빵속에 고기랑 야채가 들어있어요.

후추향은 많이 강하지 않았고, 향신료 맛이 살짝 났지만 맛있었어요.
 

 

망고주스 70 TWD 한화 약 2,900원

 

후추빵 먹고 목말라서 가는 길에 주스 파는 곳이 있어서 망고주스 주문했어요.

 
 
 

 

망고철이 아니라는 걸 감안해도.... 여기는 진짜..
망고 물에 탄맛이었어요.
 
다른 데서 맛있는 거 사 드세요. 😢😢😢
 

  

소시지 (상챵) 30 TWD 한화 약 1,200원

 

마늘, 흑후추맛으로 두 가지 맛이 있어요.

저희는 마늘 소시지 구입!
 

 
 

 

 

 

대만여행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거 꼽으라면 요 소시지가 제일 맛있었어요. 
훠궈도 다 이겨버림^^^^
 
마늘 올려서 먹는 게 생각보다 잘 어울리더라고요.
 
저희 살 때는 줄 없어서 금방 샀는데..
더 사려니까 줄이 길어져서... ㅠㅠㅠ
 
더 못 산 게 아쉬네요..
다음에 타이베이 가면 또 먹으러 갈 거예요ㅎㅎㅎ

 

 

 

그 외에도 다양한 길거리 음식들 많았어요.

 

 

 

 

 

 

 

 

 

 

 

 

숙소 가기 전에 들린 쑹산츠유궁

 

 

 

 

 

 

사원 안에 향과 초를 살 수 있는 곳이 있어요.

 

 

향을 피울 수 있는 사원이라 향 냄새가 엄청 강하게 났어요.

 

 

 
타이베이에서 야시장은 라오허제 야시장, 스린 야시장 두 군데 다녀왔는데, 저는 라오허제 야시장이 훨씬 좋았어요.
 
길이 직선으로 되어 있어 스린야시장보다 다니기가 더 편했고 길거리 음식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가끔 풍겨오는 취두부 냄새가 힘들었지만..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