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후기
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여행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후기

by 윤로그. 2024. 3. 21.
반응형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영업시간 am 10:30 ~ pm 22:0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2024년 01월 방문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서울 스카이 (SEOUL SKY)

 


엄마 아산병원 진료일이라 아침부터 SRT 타고 서울행!!

 

진료 후 아산병원에서 멀지않은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다녀왔어요.  

 

 

 

 
서울스카이 입장권은 현장예매와 온라인 예매가 가능해요.
저는 미리 온라인으로 예매해서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했어요.

 

서울스카이 입장권
 
어른 (만 13세 이상)  29,000원
어린이(36개월~ 만 12세 이하) 25,000원
 

 

 

입장권을 미리 예매해서 대기할 필요도 없이 QR코드 스캔하고 바로 입장가능했어요.

 

 
 

전망대 올라가는 엘베가 진짜 빠르더라고요 ㅎㅎ
순식간에 전망대까지 도착!!

 

 

 
 

스크린 올라갈때 너무 멋지더라고요!! 
 

 

 

 

 

 

 

롯데월드 쪼꼬만해보이는거 귀엽.. 😉

 

 

 

평일이였는데 구경 오신 분들이 많았어요.

평일도 복작복한데.. 주말에 오면 더 많이 붐빌 것 같아요. 

 

 
 

확대해서 찍었는데, 저 멀리 남산타워도 보이더라고요. 👀

 

 

겨울이라 크리스마스느낌이 뿜뿜!!

사진 대기 줄이 많아서 사진은 못찍었어요..

다시 부산으로 가는 기차 타야 해서... 😭

 

 

 

바닥이 유리인 부분이 있었는데 ㅎㅎ

엄마랑 저랑 안 무서워해서 웃겼어요 😂

 

 

 

 
 

저희는 5시에 입장해서 노을 지는 것도 구경하고 야경도 구경하고 왔어요.
겨울이라 해가 빨리 져서 둘 다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야경도 너무 예쁨 🥹

 

 

목말라서 커피도 마셨어요. 
사진은 없지만..
 
엔제리너스 있어요.

 

 

 

나가는 입구에 기념품샵 있어서 마그네틱이라도 사갈까 했는데..
엄마가 빨리 나가서 구경도 못하고 못 삼...  😭
  
엄마가 무척 좋아해서 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