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대만 여행,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조식 리뷰
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대만 여행,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조식 리뷰

by 윤로그. 2024. 1. 2.
반응형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Hotel Riverview Taipei)
No. 77, Section 1, Huanhe S Rd, Wanhua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8
2023년 12월 방문

 
 
 
 

No. 77, Section 1, Huanhe S Rd, Wanhua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8
 
 
 

 

 

대만 여행,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조식 리뷰
 
 

 

 

타이베이 여행, 시먼딩 숙소 추천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Hotel Riverview Taipei) Check in pm 15:00, pm Check out 12:00 No. 77, Section 1, Huanhe S Rd, Wanhua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8 2023년 12월 방문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No. 77, Section 1, Huan

flor04.tistory.com

 
 
▲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객실 리뷰

 

 
지난 포스팅에서 대만 시먼딩호텔,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호텔을 리뷰 했었는데요.
내용이 너무 길어지는 것 같아서 조식리뷰는 따로 포스팅할게요. 😉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조식은 레스토랑은 12층에 위치해 있고, 조식 시간은 06:30부터 09:30분까지에요.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조식 레스토랑은 일단 뷰가 너무 좋았어요.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호텔 조식 레스토랑은 연회장 느낌의 둥근 테이블에 둘러앉는 형태예요.
 
저희는 9시쯤에 조식 먹으러 가서 손님들은 많이 없었어요.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조식

 
 
레스토랑이 12층이라 탁 트인 리버뷰를 보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조식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조식

 
 
조식 메뉴로는 만두류,  빵코너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조식

 
 
시리얼, 커피, 음료도 두 가지 정도 있었어요.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조식

 
 
대만 조식코너에 김치가 있는 게 신기 ㅎㅎ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조식

 
 
샐러드코너, 과일코너
과일은 수박, 바나나, 구아바, 오렌지 있었어요.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조식

 
 
일품요리는 사진보다 가짓수가 많은데 다 찍진 못했어요.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조식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조식

  
카레도 있고 물론 밥도 있어요.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조식

 
 
저는 아침을 잘 안 먹어서 죽이랑 다른 요리 몇 가지 먹었어요.
조식에 있던 요리를 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일반 호텔 조식 느낌이였고, 호불호 강한 음식은 없었어요. 🙂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조식

 
 
요곤 남편이 가져온 조식:) 
 
 
▼ 2일 차 조식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조식

 
 
2일차 조식은 빵, 샐러드, 과일 코너는 첫날과 동일하게 나왔어요.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조식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조식

 
 
일품요리(?) 메뉴가 조금 다르게 나왔어요.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조식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조식

 
 
원래 아침을 안 먹는 스타일인데, 남편이 조식을 신청해 버려서..
커피라도 마시고 오자며 끌고 감... 😂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조식

 
 
 
저희가 묵은 객실이 저층이라 리버뷰를 볼 수 없는 게 조금 아쉬웠는데, 조식 레스토랑에서 리버뷰 보면서 아침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잘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