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타이베이 여행, 시먼딩 숙소 추천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타이베이 여행, 시먼딩 숙소 추천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by 윤로그. 2023. 12. 19.
반응형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Hotel Riverview Taipei)
Check in pm 15:00, pm Check out 12:00
No. 77, Section 1, Huanhe S Rd, Wanhua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8
2023년 12월 방문

 

 

 

 

 

 

No. 77, Section 1, Huanhe S Rd, Wanhua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8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숙소 후기

 

 

이번 대만여행은 5박 6일로 다녀왔는데, 2주 전에 대만 가는 비행 티켓을 끊어서 숙소 잡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평일 숙소 3박은 미드타운 리처드슨 호텔로 숙소로 잡았는데 토, 일 숙소를 아무리 찾아봐도... 없는 거예요..

 

역시 여행은 미리미리 준비해야.... 😭

(토~목요일 일정이었습니다.)

 

 

여러 플랫폼을 다 뒤져도 토, 일 객실 잡기가 너무 힘들어서 노숙할 뻔했어요.. 🤦‍♀

 

 

숙소는 무조건 시먼딩으로 잡아야 한다는 남편의 의견에

시먼딩 호텔 홈페이지 다 뒤져서 겨우겨우 잡은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플랫폼에서 숙소 잡기 힘드신 분들은 직접 호텔 홈페이지에서 잡는 것도 방법이에요.) 

 

 

숙소 후기를 미리 보고 갔는데, 안 좋은 후기들도 좀 있어서 사실 별로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저는 오히려 시먼딩에 있는 미드타운 리처드슨 호텔보다 좋았어요.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위치는 시먼딩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 있었는데, 걸어서 10분 정도이고, 너무 덥지만 않으면 걸어 다닐만했어요.

 

너무 덥거나, 대낮에는 그냥 택시 타고 다녔어요.

 

 

밤에 시먼딩에서 걸어오는 길이 조금..

으슥한 느낌이라 늦은 밤에 혼자 걸어 다니시는것은  추천하지 않아요.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호텔 리버뷰 타이베이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1층 로비, 리셉션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나가, 대만 호텔이 24시 체크인이 안 되는 곳이 많더라고요.

저희는 밤 비행기로 출발해서 호텔에 도착하면 새벽 1시가 넘을 것 같아서, 레이트 체크인 안 되는 호텔을 제외하니 선택지가 많이 없었어요.

 

 

호텔 예약하고 레이트 체크인 한다고 남김 말(?) 남겨두니, 응답 메일도 바로바로 와서 좋았어요.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조식 먹는 곳은 12층인데, 뷰가 좋아서 좋았어요.

조식은 따로 포스팅 올릴게요. 😉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2층 객실 엘리베이터 앞인데 나름 소파도 있고.. 괜찮았어요.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룸키는 열쇠인데.. ㅋㅋㅋㅋㅋ 

일본여행 가면 일본도 아직 이런 곳이 많아서 딱히 단점이라고 생각되진 않았어요.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객실 컨디션은 케바케인것 같아요.

다른 분들 후기에서는 곰팡이 냄새난다는 후기를 몇 개 봤는데, 제가 묵은 객실은 괜찮았어요.

 

 

저층이라 뷰가 조금 아쉬웠지만, 하루종일 타이베이 관광하고 다녀서..

괜찮았어요.. 😢

 

 

객실도 생각보다 넓었고 층고도 높았어요.

 

호텔이 오래되긴 했지만 객실 컨디션은 마음에 들었어요.

깔끔하고 관리가 잘되었다고 생각해요.

 

 

저희는 저층이라 호텔이름에 맞지않게 리버뷰를 객실에서 볼 수 없었지만, 고층은 뷰가 좋을 것 같아요.

(바로 앞에 강이 있어요.)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트윈베드

 

호텔이 도로변, 대교쪽이라 차 소음이 있지않을까 했는데, 소음은 없었던것 같아요.

(오히려... 미드타운 리처드슨 호텔이 소음 대박이였음..

다음에 리처드슨 호텔 리뷰할때 자세히 적어 볼게요.)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화장실도 넓었고, 화장실도 깨끗했어요.

 

요즘 호텔은 욕조가 없는 곳도 많은데, 반신욕 하면서 피로 풀기에도 좋았어요. 👍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어매니티

일회용 칫솔, 치약, 면도기, 빗, 헤어캡, 화장솜, 면봉, 샴푸, 바디클렌저 있어요.

린스 없었고 샤워볼이 없더라고요.

 

샤워볼은 따로 챙겨간 게 있어서 그거 썼어요.

 

대만 호텔은 가운을 안주더라고요?

이번 대만 여행에서 2군데 호텔에서 묵었는데 2군데 다 가운 없었어요.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하루에 제공되는 생수 2병, 차, 커피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작지만 냉장고도 있어요.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호텔 리버뷰 타이베이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옷장에 옷걸이도 많아서 겨울외투 걸어두고 하니까 편했어요.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남편은 출장으로 대만을 5번 정도 간 적 있는데, 다른 숙소에 비해서 가격대비 좋았다고 했어요.

대만 호텔은 가격에 비해서 호텔 만족도가 조금 떨어지는 곳이라고 하던데..

(특히 시내가 심하다고 그러더라고요. 남편 피셜)

 

시먼딩 중심과 조금 거리가 있는것과 주변에 편의점이 없다는 점 빼고는 좋다고 했어요.

 

 

다음에 대만 여행 가더라도 애매한 호텔밖에 남지 않았다면, 다시 갈 의향은 있어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