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부산 화명동 대게 맛집 : 연말 모임 추천 '대게마루'
본문 바로가기
일 상/외 식

부산 화명동 대게 맛집 : 연말 모임 추천 '대게마루'

by 윤로그. 2023. 12. 7.
반응형

 
 
 
 
 

대게마루 (화명점)
영업시간 am 11:00 ~ pm 9:40 (L·O 20:00)
Tel. 051-361-5233
부산 북구 용당로5번길 8
주차가능
2023년 12월 방문

 
 
 
 
 
 
 

부산 북구 용당로5번길 8
 

 
 

 

부산 대게 맛집 추천, 대게마루 

 
 
 
 
 

연말 송년회로 친구들과 대게마루 화명점에 다녀왔어요.
계모임 하는 친구들 모임이라 내 돈도 있지만, 공짜 느낌으로 비싸고 맛있는 거 먹는 절호의 찬스 😉
 
 
저희는 5명이라 미리 예약하고 갔어요.
 
 

 
 

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화명점)

 
 

 
 
위치는 부산 화명동 북부 경찰서에서 5분이내 거리예요.
1층에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도 수월할 것 같아요.
 
 

 

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화명점)

 
 
 

대게 가격은 당일 싯가에 따라 달라져요.
 
 
제가 방문한 날은 
 
매장 1kg 당 83,000원
포장 1kg 당 73,000원
 
포장하면 1만 원 정도 더 저렴해지네요.
 
 

 

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화명점)

 
 

 
대게를 고르는 곳은 1층이고 먹는 곳은 2층이에요.
 
먼저 도착한 친구들이 대게 골라서 주문했어요.
 
 
 
5명이니까 1마리씩 먹자고 5kg 주문!!
 
 
대게 6마리!!!
 
 
곗돈으로 플렉스 하기😎😎
 

 

대게마루(화명점)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화명점)

 

 
 
 
내부는 넓고 테이블도 많았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어린이 놀이방도 있었어요.

 
 
 

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 메뉴판

 
 

상차림비는 1인 3,000원인데, 가격 다운으로 1,000원입니다.
 
 
 

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화명점)

 
 

 

 

기본 상차림구성은 새우초밥, 찐 새우 인당 1개씩
샐러드, 어묵탕, 양파장아찌, 겉절이, 계란찜, 김치부침개 등이 나왔어요.
 
 
종류가 많은 것은 아니지만, 손이 잘 가는 반찬 구성으로 대게 나오기 전까지 먹기 좋았어요.
 

 
 

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화명점)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화명점)

 
 

계란찜, 부침개는 갓 만들어져 나왔어요.
밑반찬들도 다 맛있었어요. 😊
 

 

 

 
 

대게마루(화명점)대게마루(화명점)대게마루(화명점)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화명점)

 
 

 
 
대게 나오기 전에 기본 반찬으로 한잔 😆

 
 

 

대게마루(화명점)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화명점)

 
 

 
 
20분 정도 기다리니까, 주문한 대게가 나왔어요. 🥹

 
 
 
 

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화명점)

 
 
 
 

다리 하나하나 마다 다 칼집 내주셔서 대게 포크로 살 발라내어 먹기 너무 편했어요.
 

 
 
 

대게마루(화명점)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화명점)

 

 
 
 
처음은 역시 살 많고 맛있는 집게발 👍👍👍
 
 

 

대게마루(화명점)대게마루(화명점)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화명점)

 
 

 
수율도 좋아서 대게에 살이 꽉 차있었어요.
 
 
내장소스에 찍어 먹어도 존맛탱 😆
 
대게 철이라 그런지 살이 달고 너무 맛있었어요. 😝

 
 
 

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화명점)

 
 

 
라면은 대게라면인 줄 알았는데, 그냥 라면..
맛없는 건 아니지만, 대게집이라서 해산물라면일 줄 알았는데..
그냥 라면이라 조금 아쉬웠어요.
 
 

대게마루(화명점)

 
 
 

배불러도 게딱지 볶음밥은 먹어줘야죠~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어 지네요.
 
볶음밥도 진짜 맛있었어요. 👍
 

 
 

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화명점)

 
 

 
 
볶음밥 시키니 된장찌개, 김치도 나왔어요.

 
 
 

대게마루(화명점)대게마루(화명점)대게마루(화명점)
대게마루(화명점)

 
 
 
 

친구들과 연말모임으로 배 터지게 먹고 온 대게마루 
 
잘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