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부산 서면 : 서면 해장국 맛집 '파평옥'
본문 바로가기
일 상/외 식

부산 서면 : 서면 해장국 맛집 '파평옥'

by 윤로그. 2023. 11. 29.
반응형

 
 
 

파평옥(서면점)
영업시간 am 11:00 ~ pm 23:00 (B·T pm 15:00 ~ pm 17:00, 매주 월요일 휴무)
Tel. 0507-1414-7761
부산 부산진구 서면문화로 41 1층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단체 이용 가능, 무선 인터넷, 예약, 배달, 주차
2023년 11월 방문

 
 
 

 
 

부산 부산진구 서면문화로 41 1층  
 
 
 

 

 

 파평옥 서면점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이에요.

서면 밥집으로 뜨끈한 국물에 해장국 한 그릇 하러 파평옥 서면점 방문했어요.
 
 
 

파평옥(서면점)

 
 

 
위치는 부산 지하철 서면역 9번 출구에서 영광도서관 방향으로 따라 걸으면 
영광도서 주차장을 지나 왼쪽 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는 영광도서관 주차장 1시간 지원된다고 해요.
 
 

 

파평옥(서면점)

 

 
 

 
 

파평옥(서면점)

 
 
 
새로 오픈한 곳이라 매장이 깨끗하고 깔끔했어요.
 
혼자오신분들도 계셨고, 단체 모임으로 오신 분들도 많았어요.
 

 
 

파평옥(서면점) 메뉴판파평옥(서면점) 메뉴판파평옥(서면점) 메뉴판파평옥(서면점) 메뉴판
파평옥(서면점) 메뉴판

 
 

 
 
☑️ o r d e r
 
파평옥 해장국 10,000원 x 2

 
 
 

파평옥(서면점)

 

 
 
테이블 위에 맛있게 파평옥 해장국 맛있게 먹는 방법과
얼큰 곱창전골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 있어요.
 
 

 

파평옥(서면점)


 
 
밑반찬으로는 배추김치, 깍두기, 장아찌 나왔어요. 
 
김치도 맛깔나고 해장국이랑 잘 어울렸어요. 👍

 
 

파평옥(서면점)
파평옥(서면점)

 
 

파평옥 해장국
 

 
해장국 위에 빨간 양념장과 간 마늘이 함께  올라가져 있어요.

 
파평옥 해장국에 잡내도 없었고 소볼살, 소양진, 깐양, 선지, 당면, 콩나물등 내용물도 푸짐했어요.

 
 * 선지를 안 드시는 분은 주문 전에 빼달라고 요청하시면 됩니다.
 
 
저는 선지 안먹는데..
남편 줄 거라서 그냥 주문했어요.
 
 
 

파평옥(서면점)파평옥(서면점)
파평옥(서면점)

 
 
 
 

양념장을 풀었더니 맑은 국물에서 칼칼하고 얼큰한 해장국으로 바꿨어요.
간이 세지 않아서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파평옥(서면점)파평옥(서면점)
파평옥(서면점)

 

 
 
 
서면 밥집으로 뜨끈하고 얼큰한 해장국 찾으시는 분들 방문해 보세요.
 
 
잘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