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부산 구서동 : 가성비도 맛도 다 잡은 술집 맛집 '수림상회'
본문 바로가기
일 상/외 식

부산 구서동 : 가성비도 맛도 다 잡은 술집 맛집 '수림상회'

by 윤로그. 2023. 11. 13.
반응형

 

수림상회
영업시간 pm 17:00 ~ am 01:00 (매주 일요일 휴무)
부산 금정구 수림로50번길 87 1층
2023년 10월 방문

 

 

 

 

 

부산 금정구 수림로50번길 87 1층

 

 

 

수림상회

 

 

 

 

남편이랑 오랜만에 술 마시러 구서동에 위치한 수림상회 방문했어요.

 

구서동 번화가에서 조금 떨어진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수림상회 가게 외부 사진수림상회 메뉴판
수림상회

 

 

 

 

수림상회 가게 내부수림상회 가게내부
수림상회

 

 

 

주택을 개조한 곳으로 레트로한 소품과 노란 조명이 인상적이었어요,

 

 

 

수림상회 인테리어수림상회 인테리어수림상회 인테리어
수림상회

 

 

 

 

아.. 옛날 생각난다.. 🤭

 

 

 

수림상회 인테리어
수림상회

 

 

 

 

 

 

수림상회 메뉴판
수림상회 메뉴판

 

 

 

수림상회 메뉴판

 

메뉴판은 탭으로 주셔서 보기 편했어요.

근데 주문은.. 사장님 불러야 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최신과 레트로의 조합인가요..?

 

 

 

수림상회 메뉴판수림상회 메뉴판수림상회 메뉴판
수림상회 메뉴판

 

 

수림상회 메뉴판수림상회 메뉴판수림상회 메뉴판
수림상회

 

수림상회 메뉴판수림상회 메뉴판수림상회 메뉴판수림상회 메뉴판
수림상회

 

 

 

 

☑️ o r d e r

 

돼지수육 15,000원

새우라면 4,000원

맥주 4,000원

 

 

안주 가격 실화냐고요... 👀

 

 

 

수림상회 기본안주
수림상회

 

 

 

기본 안주로 미역국, 샐러드, 장아찌가 나왔어요.

 

 

 

미역국은 소고기 미역국이었는데...

집에서 푹 끓인 듯한 맛이라 너무 맛있었어요.  😭

 

 

 

수림상회

 

 

 

 

수저도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세팅해 주셨어요.

 

 

 

 

수림상회

 

 

 

 

 

 

 

수림상회

 

 

돼지수육

 

저렴해서 조금 나올 줄 알았는데..

양 무엇..  🙊

 

 

양도 많고 무엇보다 너무 맛있음.. 🤩

 

 

 

수림상회 돼지수육
수림상회 돼지수육

 

 

 

 

고기 잡내도 안 나고 따뜻하고 부드러웠어요.

같이 주신 김치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김치라 더 맛있게 느껴진 것 같아요.

 

크으...

 

 

김치는 젓갈냄새 안 나고 시원한 맛의 김치 👍👍

 

 

 

수림상회

 

 

 

 

 

 

수림상회

 

 

 

 

수육은 배달로 가끔 시켜 먹는데..

진짜 배달로 시켜 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수림상회

 

 

 

새우라면

 

 

배 부른데.. 술 마시니까 탄수화물 땡겨서 주문한 새우라면 ㅎㅎㅎ

 

 

 

 

수림상회

 

 

 

나중에 저희 테이블 뒤쪽에 단체가 왔었는데..

 

주택을 개조한 곳이라 그런지..

소리가 많이 울렸어요.

 

 

단체손님이나 목소리 큰 다른 손님 오시면..  좀 많이 시끄러울 것 같아요 ㅎㅎㅎ

 

 

 

수림상회

 

 

 

안주가 저렴해서 2-3개 시키고 싶었는데..

저녁 먹고 술 마시러 온 거라... 더 시키지 못해서 아쉬웠어요..

 

다음엔 1차로 가서 안주 여러 개 시켜 먹어야겠어요. 😋

 

 

 

 

잘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