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양산 덕계 : 고기에 혼을 담다 양산 고기집 '고혼'
본문 바로가기
일 상/외 식

양산 덕계 : 고기에 혼을 담다 양산 고기집 '고혼'

by 윤로그. 2023. 11. 9.
반응형

 

 

 

고혼
경남 양산시 웅상대로 921
2023년 09월 방문

 

 

 

 

 

 

경남 양산시 웅상대로 921

 

 

 

 

고혼 : 고기에 혼을 담다

 


추석연휴 때 남편과 양산 드라이브 후 우연히 방문했던 양산 고혼

 

추석 연휴라 문 연 식당이 없어서 다시 집으로 돌아갈까 했는데..

마침 고혼이 문 열려있어서 고고 😝

 

 

 

고혼




가게 앞에 주차 가능한데 가게 규모에 비해서 주차가능 대수는 적은 느낌이에요.

5-6 자리 주차 가능해요.

 

 

 

고혼

 

 

 

웨이팅이 있었지만 테이블 수가 많아서 그런지 금방 들어갔어요. 

 

 

 

고혼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고혼

 

 

☑️ o r d e r

 

나주배양념 소갈비살 7,490원 x5

음료(콜라) 2,000원

된장찌개 4,900원

공깃밥 1,500원

 

 

첫 주문은 500g 이상 주문 가능하다고 해서 5인분 주문했어요.

 

샐러드바 이용 및 숯불 세팅값으로 테이블당 5,000원 일괄 적용된다고 해요.

 

 

고혼

 

 



주문은 테이블마다 배치돼 있던 태블릿으로 주문해요.

첫 주문시 첫 주문 카테고리에서 선택 후 주문하면 됩니다. 🙂

 

 

 

 

고혼



 

테이블도 넓어서 좋았어요 ㅎㅎ

 

 

 

 

 

 

 

고혼

 

 


가게 중앙에 마련된 샐러드바

 

각종 쌈야채들과 고기와 같이 구워 먹을 수 있는 버섯, 고구마, 가지 등이 있었어요.

 

 

 

 

고혼

 

 

 

고기와 잘 어울리는 반찬들도 많았어요.

 

샐러드바가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되는 점이 좋았어요. 🤗

 

 

 

고혼

 

 

 

고혼 시그니처 메뉴 나주배양념 소갈비살 5인분

 

샐러드바 다녀온 사이에 숯불과 고기가 세팅되었어요.

 

 

 

고혼

 

 

 

샐러드바에서 열심히 반찬 나르고 고기 굽굽 🍖

 

 

고기 맛있게 구워주는 남편이 최고시다. 😘

 

 

 

고혼

 

 

맛없없 👍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고구마는 삼겹살 불판이 아니라 그런지.. 구워 먹기 힘들더라고요ㅠㅠ

다음에는 삼겹살 먹어야겠어요 ㅎㅎㅎ

 

 

 

고혼

 

 

 

 

 

 

 

 

고혼

 

 


된장찌개 2-3인분용인데 엄청 큰 뚝배기에 나오더라고요.

여태 고깃집에서 주문한 된장찌개 중에 가장 큰 사이즈 뚝배기였어요. 👍

 

 

양도 푸짐하고 두부도 듬뿍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잘 먹었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