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제주도 현지 맛집 '소천지 식당'
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여행

제주도 현지 맛집 '소천지 식당'

by 윤로그. 2023. 11. 8.
반응형

 

소천지 식당
영업시간 am 09:00 ~ pm 22:00 
064-733-5403
제주 서귀포시 칠십리로485번길 2
2023년 09월 방문

 
 
 

제주 서귀포시 칠십리로485번길 2
 
 
 
 
 

제주 소천지 식당

 
 
 
날씨가 좋아서 제주도 명소인 소천지를 구경 가기로 했어요.
 
소천지 네비 검색해서 갔는데..

소천지 식당으로 안내해 주었어요. 🤣🤣🤣
 
 
너무 웃겨서 ㅎㅎㅎ
우리 같은 사람 많겠다며 ㅎㅎ

기왕 먼저 식당에 도착한 김에..
아점으로 식사 먼저 먹기 하기로 했어요.

(소천지 구경하고 소천지 식당 방문 코스였는데..ㅎㅎ 반대로 돼버림ㅎㅎ)

 
 

주차는 식당에서 조금 더 아래쪽으로 내려가니 무료 공용주차장이 있어서 거기에 주차했어요.


 

소천지 식당
소천지 식당

 
 
 
 
 

소천지 식당
소천지식당 메뉴판

 
 

☑️ o r d e r
 
두루기치 9,000원 x2

(2인분 이상 주문 가능)

 
 
 

 
 
 
 

소천지 식당

 

 
 
11시쯤에 방문했더니 식당에 아직 손님들이 없더라고요. 
역시 유명한 식당은 식사시간 피해서 가는 게 최고 👍👍
 
 
밥 먹다 보니 관광객분들, 도민분들이 많이 방문하시더라고요.
역시.. 제주도 현지 맛집으로 소문난 식당다워요. 🙂
 
 
돈가스 많이 시키시던데 다음에 돈가스도 맛보고 싶어요.
 

 

소천지 식당

 

 
 
두루치기 2인분
 
두루치기는 먼저 고기를 익힌 다음에 거의 다 익었을 쯤에 콩나물, 무생채, 파채를 넣으라고 말씀해 주셨어요.
 

 
 
 

소천지 식당

 
 

두루치기에 올리는 콩나물, 무생채, 파채는 큰 접시에 따로 주셨어요.
양이 너무 많아서..
 
"이거 다 넣는 거 맞겠지..? 👀" 
 
 고민하다가 전부 다 넣었어요. 👍
 

 

소천지 식당
소천지 식당

 
 

 
9,000원에 공깃밥, 국, 밑반찬 포함이라니...
푸짐하고 가성비도 좋은 소천지 식당!! 
 

국과 밑반찬은 입구 앞쪽에 셀프코너에서 추가 가능해요. 

 
  
 

소천지 식당

 
 
 
 
고기가 다 익어갈 즈음에..!!  
 
 

 

소천지 식당

 

 
 
콩나물, 무생채, 파채 올려서 채소가 익을 때까지 다시 굽굽 😚
 

 
 
 

소천지 식당

 
 
 
 

 
 

 

소천지 식당 두루치기소천지 식당 두루치기
소천지 식당

 
 

 
 
색깔이 빨개보여서 매워보이는데, 매운맛 보다는 달달한 맛이 더 많이 느껴지는 두루치기에요.
 
  
고기양도 많고 쌈 싸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소천지 식당 두루치기소천지 식당 두루치기
소천지 식당

 
 
 
 
제주도에서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고 온 소천지 식당
 
 
 
 
잘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