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부산 서면 : 블루리본 특수부위 고기 맛집 '설야멱'
본문 바로가기
일 상/외 식

부산 서면 : 블루리본 특수부위 고기 맛집 '설야멱'

by 윤로그. 2023. 11. 7.
반응형

 

설야멱 서면직영점
영업시간 평일 pm 15:30 ~ pm 24:00
               주말 am 11:00 ~ pm 24:00 (월요일 휴무)
- 공휴일, 대체공휴일 주말과 동일하게 영업
예약, 무선 인터넷, 단체 이용 가능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27 2층
2023년 10월 방문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27 2층  
 
 

설야멱 : 눈 내리는 밤 살며시 찾아가 먹었다

 
 
 

 양산 설야멱 다녀온 지인이 너무 맛있게 먹었던 곳이라며, 이번 모임에서 적극적으로 추천하여 다녀온 서면 설야멱!!
 
2022년, 2023년 블루리본도 받은 맛집이더라고요. 
 

 웨이팅이 있는 곳이라 캐치테이블에서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설야멱
설야멱

 
 

 
서면 설야멱은 NC백화점 후문 맞은편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설야멱 기본상차림
설야멱

 
 
 

상차림으로 상추겉절이, 단호박샐러드, 명이나물, 장아찌, 백김치, 쌈채소, 순두부찌개가 나왔고
고기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류가 많았어요.
 
북어보푸라기소금, 잭다니엘 소스, 생와사비, 홀그레인 머스터드, 현미쌈장
 

복어보푸라기소금 - 복어포를 갈아서 볶은 소금
잭다니엘소스 - 위스키에 간장, 설탕 등을 넣고 졸여만든 소스
현미쌈장 - 현미밥을 지어서 만든 쌈장
 
위에 3가지 소스는 설야멱 특제 소스라고 하더라고요. 
 
 
 

설야멱 순두부찌개
설야멱

 
 

 
기본 상차림으로 나오는 순두부찌개도 맛있었어요.
 
같이 간 일행이 너무 맛있다며.. 직원분에게
"순두부찌개 만드는 레시피 알 수 있을까요?"라고 물어보니..
영업 비밀이라고 말씀해 주셨어요. 🤫
 
레시피를 알고 싶을 만큼 맛있었어요. 👍
 

 

설야멱 메뉴판
설야멱

 
 
 
 


 
 
 

설야멱 메뉴판설야멱 메뉴판설야멱 메뉴판
설야멱 메뉴판

 
 

☑️ o r d e r
 
특등심덧살 13,000원 x4
삼겹살 13,000원 x4
볶음밥 4,500원 x2
명품비빔면 6,000원
하이볼 9,000원 x6
 

 

설야멱 특등심덧살설야멱 특등심덧살
설야멱 특등심덧살

 

 
 
특등심덧살
 
등심덧살이라는 부위는 설야멱에서 처음 먹어봤어요.  👀
 

등심덧살 : 등심덧살을 떼어낸 통째로 숙성하여 숯불에 구워낸 두툼하고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설야멱 시그니처 메뉴

 

 
 

설야멱 특등심덧살
설야멱 특등심덧살

 

 
 
직원분들이 고기 구워주시는데 잘 구워주셔서 편하고 좋았어요. 😙
 
고기 구워주는 집 최고 😘

 
 

설야멱

 
 
 
 

 
 
 
 

설야멱 주류설야멱 주류
설야멱 특등심덧살

 
 

 
고기 먹는데 술이 빠지면 섭섭하죠 🍻🍻
고깃집인데 하이볼도 판매 중이더라고요 ㅎㅎ
 
맛있는 하이볼 또 참을 수 없죠 ㅎㅎㅎ
하이볼도 종류가 많아서 각자 취향대로 골라서 마셨어요.  

 
 
 

설야멱 고기
설야멱

 
 
 

다 구운 바질과 고기를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초를 켠 다음 접시를 올려주시는데
고기가 더 타지도 않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설야멱
설야멱

 
 

 
향긋한 바질과 함께 먹는 고기도 괜찮더라고요.
 
바질은 향 때문에 호불호는 갈릴 수 있을 것 같은데, 저는 이 조합 나쁘지 않았어요 😎
 
바질은 처음에 기본으로 제공되고, 3,000원 추가도 구입가능해요.

 
 
 

설야멱 특삼겹살
설야멱 특삼겹살

 

 
추가로 시킨 특삼겹살 4인분

 
 

설야멱 특삼겹살
설야멱 특삼겹살

 
 

 
삼겹살도 맛있었지만,
설야멱에서만 맛볼 수 있는 부위라 그런지 특등심덧살이 진짜 맛있었어요.
 
 

 

설야멱 볶음밥설야멱 얼음김치말이국수
설야멱

 

 
 
볶음밥 (2인분부터 주문 가능) / 명품비빔면
 
볶음밥은 2인분 시켰는데 양이 무척 많았고, 귀엽게 얼굴표정으로 나왔어요.
둘 다 맛있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고기 처음 먹었을 때만큼 감동은 느껴지진 않았어요. 
 
 
 
친구들과 모임으로 다녀왔는데, 고기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매장도 깨끗해서
모두가 만족했던 설야멱 서면직영점 👍
 
 

 

잘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