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부산대 텐동 맛집 '텐동 코하루'
본문 바로가기
일 상/외 식

부산대 텐동 맛집 '텐동 코하루'

by 윤로그. 2023. 11. 6.
반응형

 

 

텐동 코하루
영업시간 am 11: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로 49번 길 43 1층
051-517-4392
2023년 10월 방문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로 49번 길 43 1층

 

 
 

부산대 텐동 코하루

 
 

 

 

바삭바삭한 텐동이 먹고싶어서 찾아간 부산대 텐동 코하루

 


 

텐동 코하루텐동 코하루
텐동 코하루

 

 

 

위치는 지하철 부산대역1번 출구에서 5분 거리이며, 부산대 정문에서도 멀지 않아요.

 

 

 

텐동 코하루

 
 
5시쯤에 갔더니 웨이팅 없이 들어갔어요. 😁

 

 

입구 앞쪽에 4인석 테이블 2개를 제외하곤 전부 바 좌석이었어요.

바 좌석 뒤쪽으로 짐과 외투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편했어요.
 
 
 

텐동 코하루

 
 

☑️ o r d e r
 
코하루 텐동 11,000원
히레가츠동 10,500원
메론소다 3,000원

 
 

텐동 코하루

 

 

 

 

 

 

 

텐동 코하루

 
 
 

자리마다 물(보리차), 물컵, 티슈, 소스가 세팅되어 있어요.
 
 

텐동 코하루

 

 

 

주문 후 튀겨주셔서 그런 건지 음식 나오는 시간은 꽤 걸렸어요.

 

 
 코하루 텐동에는  새우 2, 단호박, 달걀, 느타리버섯, 명란젓, 김, 옥수수튀김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국, 양배추샐러드, 깍두기 같이 나왔어요.
 
 
튀김이 바삭바삭하고 기름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여러 가지 종류의 튀김이 나와, 평소에 먹어보지 못했던 튀김류도 먹어 볼 수 있었어요. 

 

 

 

텐동 코하루

 

 

 

 

국은 일반 미소된장국이 아니라 돼지고기 육수맛? (돈코츠 라멘 수프맛)
남편은 괜찮다고 하던데, 제 입맛에는 별로였어요..

 

 

 

텐동 코하루

 

 
 
명란튀김은 여기서 처음 먹어봤어요. 👀
 
명란젓이 짜다는 인식이 있어서 좋아하지 않는 음식 중에 하나인데,

엄청 짤 거라는 생각과 달리 튀겨서 그런지 생각보다 짜지 않았어요.

짭조름한 맛에 밥이랑 함께 먹으니 괜찮았어요.
 

식감이 신기하더라고요. 👀
 


 

텐동 코하루

 
 

남편이 주문한 히레가츠동

 

두툼한 돈가스 아래 스크램블 달걀이 깔려있어요. 

 

튀김을 전문으로 하는 가게라 그런지 돈가스도 맛있었어요.  👍

 

 

텐동 코하루
텐동 코하루

 

 

 

 

 

 

텐동 코하루

 

 

 

메론소다 

 

맛은 있는데 메론소다가 엄청 달아서 밥이랑 같이 먹기에는... ㅎㅎㅎ 

 

 

 

 

텐동 코하루

 

 

 

화장실 가는 길에 너무 이뻐서 한 장 찍어봤어요 ㅎㅎㅎ

 

 

잘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