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제주 여행 : 하루 5시간 한정!! 가정식 백반 맛집 '로타리식당'
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여행

제주 여행 : 하루 5시간 한정!! 가정식 백반 맛집 '로타리식당'

by 윤로그. 2023. 11. 2.
반응형

 

로타리식당
영업시간 am 11:00 ~ pm15:30 (매주 화요일 휴무, 라스트오더 15:00) 
0507-1321-278
제주 제주시 구좌읍 중산간동로 2266
2023년 09월 방문

 
 
 
 
 
 

 

 

제주 제주시 구좌읍 중산간동로 2266
 
 
 
 

제주 로타리 식당

 
 
 
제주도엔 맛있는 음식이 정말 많지만 흑돼지구이, 회, 갈치조림 등등..

(친구가 회, 해산물을 못 먹어서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회, 해산물은 거의 패스했어요.)

 
 
매일 같이 푸짐하게 차려지는 음식들만 먹기엔 힘들죠..
지갑 사정도 있고.. 😭
 
 
제주 여행 4일 차 되니까..
 
집밥!!!
 
집밥이 먹고 싶어 졌어요.
 
 

제주 로타리식당 외관
제주 로타리식당

 
 
 
친구와 정식 맛있는 곳을 찾다 김녕해수욕장 가는 길에 찾아간 로타리 식당
주차장은 따로 없고, 가게 입구앞에 주차했어요.
 
 
스누피 가든과도 멀지 않아서 스누피 가든 관람 전·후에 많이 방문하는 식당이라고 하더라구요.
 
 
로타리 식당은 11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운영하는 식당으로, 제주도의 가정식 백반을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매일 차려지는 국과 반찬이 달라지는 식당이라
'오늘 어떤 반찬, 국이 나올까?' 
 
궁금증을 가지며 들어갔어요. 👀
 
 

제주 로타리식당 메뉴판제주 로타리식당 메뉴판
제주 로타리식당 메뉴판

 
 
☑️ o r d e r
 
가정식 백반 9,000원 x 2
 
 

 
 
 

제주 로타리식당 실내 모습제주 로타리식당 실내
제주 로타리식당

 
 

4인석 테이블 4~5개 정도 있는 작은 식당이였고, 좌식으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다른분 식사중이라 사진은 못 찍었어요.
 

오픈 키친이라 음식하시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
 
 

제주 로타리식당 음식 제주 로타리식당 음식
제주 로타리식당

 

 
 제주에서 찾아보기 힘든 저렴한 가격의 가정식 백반
 
 
화려한 맛은 아니였지만, 집밥이 먹고싶었던 차에 맛있게 먹었어요.
 
 

제주 로타리식당 가정식백반 2인분
제주 로타리식당

 
 
오늘의 국은 오이냉국!!
메인으로 간장맛 불고기, 생선구이가 나왔어요.
 
 
고등어는 아닌것 같고..
둘다 생선에는 무지해서.. 무슨생선이지? 하면서 먹었는데
어쨋든 맛있었어요. 😉
 
 
 가지튀김은 갓 튀긴걸 주셔서 따뜻하고 맛있었어요.
 
 
 

제주 로타리식당제주 로타리식당
제주 로타리식당

 
 
 
 
집밥 느낌이라 든든한 한끼 식사했던 곳이에요.
 
 
제주도 가정식 백반이 먹고 싶다면 로타리 식당 추천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