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부산 청룡동 : 아침식사 가능한 범어사 밥집 "고려해장국"
본문 바로가기
일 상/외 식

부산 청룡동 : 아침식사 가능한 범어사 밥집 "고려해장국"

by 윤로그. 2023. 10. 31.
반응형

 

 

고려해장국
영업시간 am 06:00 ~ pm 21:30
부산 금정구 청룡예전로 34
주차가능 O, 

 

 

부산 금정구 청룡예전로 34

 

 

 

 

고려 해장국

 

 

범어사 맛집, 청룡동 맛집 검색하면 항상 나오는 고려해장국

 

아침 6시부터 운영하는 밥집이라 이른 시간에도 아침에 식사할 수 있는 식당이라 좋은 것 같아요.

남편과 범어사 둘레길 걷고 아침먹으러 방문했어요. 😙

 

 

 

고려해장국

 

 

가게 앞에 주차할 수 있는데 주차장이 생각보다 넓었어요.

 

 

고려해장국

 

☑️ o r d e r

 

육개장 9,000원

해장국 9,000원

 

고려해장국

 

 

9시쯤에 방문했는데..

아침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홀에 테이블이 여러 개 있었고 룸처럼 생긴 방이 몇 개 있었는데..

단체분들이 와서 식사하고 계셨어요.

 

대체적으로 나이대가 좀 있으신 분들이 많이 방문하시는 편인 것 같아요.

 

 

고려해장국

 

 

기본반찬으로 오이무침, 깍두기, 김치, 멸치볶음, 양파, 고추 나왔어요.

김치류는 무난했고, 저는 오이무침이 새콤달콤해서 맛있었어요.

 

 

 

고려해장국

 

 

시래기가 듬뿍 올라간 뼈 해장국 😄

평소 자주 접하는 찐한 국물의 맛의 해장국은 아니었고, 된장 베이스의 구수한 맛의 해장국이었어요.

 

 

평소에 자주 먹던 프랜차이즈 뼈 해장국과 비교한다면 많이 심심하다고 느낄 수 있어요.

생각했던 맛이 아니었지만 깔끔하고 무난한 맛이었어요.

 

 

 

고려해장국

 

육개장

 

집에서 엄마가 해주는 육개장맛이라서 맛있었어요.

 

 

고기 안 보여서..

 

싸서 고기 많이 없나 봐.. 했는데 밑에 많이 가라앉았더라고요 ㅎㅎ

 

둘 다 가격대비 나쁘지 않았습니다.

 

 

 

 

고려해장국

 

 

 

잘 먹었습니다.

 

 

 

 

728x90